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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지원 서비스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

유지보수 서비스 상세내역

구분 성격 및
방법
서비스 서비스내용 비고
지원
성격
제품관련 제품
수집

보완
패치서비스 새로운 기술의 적용이나 운영체제의 변화 등으로 발생하는 불일치 조정  
업데이트 기존 SW 제품의 기능을 보완하기 위하여 추가되는 서비스  
기능
향상
업그레이드 기존 SW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새로운 버전으로 교체하는 서비스 메이저 업그레이드 제외
(별도협의)
기술지원 일상지원 전화 / e-mail, 온라인 지원 등을 통한 질의 응답  
(긴급)장애처리 사용자가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장애처리 및 정비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에 온라인으로 혹은 고객 사이트를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예방/예측 지원 시스템의 장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현장방문이나 온라인을 통해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정기점검, 정기 성능 조율 서비스  
고객맞춤지원 주변 환경에 적합하도록 맞추는 커스터마이제이션,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제외
(별도협의)
교육 운영자교육 제품 운영을 위한 운영자 교육  
사용자교육 제품 사용을 위한 사용자 교육  
지원매체 전화 고객 사용문의 응답 및 문제 해결  
온라인 자체 진단 시스템으로 고객 시스템에 원격으로 접근, 진단, 해결하는 원격진단, 게시판, 뉴스레터, 웹사이트 등을 통한 지원, e-mail을 통한 기술문의 응대 등의 서비스 포함  
방문지원 엔지니어가 고객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 전화 / e-mail, 원격진단으로 해결되지 않은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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